본문 바로가기
  • WHOSO
수도권 합격후기/중앙대 합격후기

2018 중앙대 미대편입 - 산업디자인과 편입 합격후기 (일반편입)

by 후소편입미술학원 2018. 2. 14.


부산미대편입학원 후소의 2018학년도 합격후기입니다.




2018학년도 중앙대 산업디자인과 편입 합격후기
( 일반편입 ,비전공 )

안녕하세요
 저는 편입을 준비하기 전에 알바를 해서
 생활비랑 학원비를 벌었습니다. 처음엔 학원을
다닐 생각없이 혼자 집에서 열심히 연습하면
되겠지 했는데 그건 바보같은 생각이었어요.
정보력이 부족하고 비교할 대상도 없고
안되겠더라구요. 처음 목표는 부산권대학 한군데였는데
선생님과 상담한후 중앙대를 함께 준비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그림을 그리다보니 중앙대 실기에
더 시간을 치중하고 있었던것 같아요. 남들보다
열심히 그리자는 생각으로 정밀묘사에 매달렸어요
시험 두달전부터 중대시험 시간에 맞춰서
하루에 세장씩 꼬박꼬박 완성을 했는데
실력이 정말 오르는걸 느꼈어요.

그런데 실기고사 당일에 나온 출제물은 귤 한개 !
생각보다 너무 간단한게 나와서 당황했지만
정신을 차리고 그렸어요. 간단하니까 차별화가
 필요할 것 같아서 귤의 여러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어요. 구도를 잡고, 디테일한 표현과 덩어리감을
함게 살리며서 스피드 있게 표현했지요.
그리고 심심한 부분은 변화를 주고,
뒷 부분은 원근감을 주어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합격자 발표가
났는데 두군데 대학에 바로 합격을 했네요.

정밀묘사에서 나만의 팁을 말씀드리면
시간단축을 위해서는 우선 순위를 생각하는것입니다.
저는  남들이 하기 어려워하고, 내가 잘할 수
있는 것을 집중력있게 하고, 나머지 시간은
점점 표현력을 줄여서 마무리 했습니다
묘사하는데 집중 하다보면 손이 느려지고
시간가는줄 모르기에 그걸 예방 하기위해서
 평소에도 시계를 항상 그림 옆에 두세요
 아, 그림자는 연필선이 안남게 깔고
 문질러야 진짜 그림자 같습니다
끝으로 중앙대에 갈 기회를 만들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친절한 선생님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응원해주신 친구들 감사하고,
경제적으로 보탬을 주신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참고 이겨내세요


부산미대편입 전문학원 후소편입미술학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