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HOSO
부산권대학 합격후기/부경대 패션합격

부경대 미대편입- 2013 부경대 패션디자인과 편입 합격후기

by 후소편입미술학원 2013. 3. 4.

 부경대 패션디자인과 편입 합격후기입니다.



  손*영 - 2013학년도 부경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합격

 

나는 재수를 해서 편입을 하게 되었다.

무슨 재수를 하면서까지 편입을 하느냐하는 주위분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전문적인

이론과 실기, 경험들을 꼭 배워보고 싶었다.

여러 가지사정으로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편입실패-,.-)를 얻고 찾아간 곳이

양정에 있는 후소 편입전문 미술학원이었다.

무작정 찾아간건 아니었다. 인터넷서핑으로 검색을 해봤을 때 2012학년도

부경대 패션디자인학과 편입합격생 전원이 후소 출신이었기 때문에 믿고 갔다.

상담 후 다음 날 바로 등록.

적지 않은 나이에 새로 시작하는 공부기에 학원비와 생활비 정도는 내가 벌어야했다.

오 전7시부터 830분 까지는 토익학원( 부경대 패션디자인과는 토익점수를 본다),

9 시부터 오후6시까지는 직장생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그림을 그리러 다녔다. 

 바디, 착장, 소재등 기초에서부터

여러 가지 표현기법까지 꼼꼼하게 배웠다. 나처럼 직장에다니는 사람보다

 학생들이 더 많았기 때문에 초조해 질 때가 있었다.

그럴때면 선생님과 진도조절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도움을 받았다.

시험치기 두달전부터는 직장을 그만두고 학원 문여는 시간부터

닫는 시간까지 연습하려고 노력했다. 물론 힘들었다.

많은 학생들이 학원에서 살다시피 하는 모습이 자극이 되었던 것 같다.

시간이 흘러 편입을 지원할 학교를 정해야 하는데 자신이 없었다.

오르지 않는 토익점수가 원망스러웠다.

나는 모험을 했다.

부경대학교 패션디인학과 한군데만 지원하기로 했다.

이주일 정도 남겨두고는 집에서도 그림을 그렸다. 열심히 했다.

시험을 치러가서는 작년보다 엄청 더 긴장을 많이 해서

한번도 해보지 않은 실수를 몇 번이나 했는지 기억이 안날정도.

수개월동안 귀에 못이 박히도록 선생님들이 해주신 잔소리(조언) 때문에 무사히 넘어갈수 있었다.

새로운 배움의 길을 가게끔 도와주신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린다.

 

    

                 


   

후소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www.whosoart.com   ( 051-865-8895 )
 
작품갤러리진학상담은 후소홈페이지에서 볼수 있습니다.
 
-부산미대편입 명문학원 후소 -

댓글